URBANRISM HAUS
* 이름/직함
* 메일주소
* 연락처
요청사항
0
* 일정
예산
* 자동입력
방지코드

* 개인정보
처리방침
URBANRISM HAUS 어반리즘 하우스

URBAN NEWS

URBAN BOARD

 

[미식관광] "농심, 美서 K푸드 대표 ‘신라면’ 매력 뽐냈다"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6-02 09:23:35

🖍️3줄 요약

 

✔️ 농심은 미국 유타주에서 컵밥과 협업해 신라면 틈밥 등을 소개하며 K-푸드 행사를 개최했음.

✔️ 컵밥은 미국·인도네시아 등에서 26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글로벌 진출을 확대 중임.

✔️ 농심은 신라면 체험 공간을 전 세계 주요 지역에 확장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임.

 

🖱 News

 

농심이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컵밥(CUPBOP)’과 미국 유타주(州)에서 신라면 툼바 등 자사 라면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농심 컵밥데이 행사장에서 회사 관계자들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농심 

(사진제공= 농심)

 농심이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컵밥(CUPBOP)’과 미국 유타주()에서 신라면 틈밥 등 자사 라면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30일 밝혔음.

 컵밥은 지난 2013년 미국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한 브랜드임. 

 한식 레시피를 활용해 다양한 컵밥 메뉴로 현지인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고속 성장했음.

 현재 미국과 인도네시아에 26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캐나다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진출해 K 푸드의 매력을 알리고 있음.

 농심은 미국 유타에서 진행된 컵밥데이컵밥 인 하이스쿨행사를 통해 미국 현지의 젊은 소비자에게 불고기, 제육볶음, 잡채 등을 올린 이색 신라면 틈밥을 선보였음.

 지난 21(현지시간) 유타주 사라토가 매장에서 열린 컵밥데이에는 500여 명의 현지 소비자가 몰렸음.

 이어 다음날 컵밥 인 하이스쿨은 온코너 캐니언 고등학교에서 개최됐음.

 농심은 앞으로도 컵밥과 전 세계에 K 푸드와 신라면을 알리는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임.

 농심 관계자는 “K 푸드를 세계에 전파하는 컵밥과 협력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매운맛 신라면을 널리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주제로 협업을 진행해 K 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음.

 한편 농심은 해외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신라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음.

 지난달 미국 뉴욕 한식당 네 곳과 협업해 서울 인 더 시티행사를 열고, 신라면과 신라면 틈밥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 것이 대표적임.

 또 세계적 관광지 페루 마추픽추에 라면 체험 공간 신라면 분식을 오픈했음.

 농심은 향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 순차적으로 신라면 체험 공간을 확대할 계획임.

 

 

 

 

📰 기사원문: <주산한국>"농심, 美서 K푸드 대표 ‘신라면’ 매력 뽐냈다"

📰 링크: https://week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7113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