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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니스] CJ올리브영 "방한 외국인 고객 웰니스부문 매출 30% 증가"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06-19 09:21:07

🖍️3줄요약

 

✔️ 외국인 고객 관심이 화장품에서 웰니스 제품으로 확대

✔️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매출 크게 증가

✔️ 올리브영, K-웰니스 확산 위해 중소 브랜드와 협업 예정

 

 

 

🖱 NEWS

CJ올리브영 "방한 외국인 고객의 웰니스 부문 매출 30% 증가"

CJ올리브영 "방한 외국인 고객의 웰니스 부문 매출 30% 증가"(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방한 외국인 고객의 관심화장품에서 웰니스(Wellness·균형 잡힌 건강) 제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18일 밝혔음.

 

CJ올리브영이 지난 1월부터 지난 달까지 국내 오프라인 매장의 외국인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웰니스 브랜드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

 

이중 다이어트·콜라젠·미백·장 건강 등을 위한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부문 외국인 매출은 같은 기간 55% 늘었음.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컷팅젤리와 비비랩 석류콜라겐, 락토핏 슬림 유산균 등이 대표 제품임.

 

건강기능식품 부문의 외국인 매출은 29% 늘었음.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과 고려은단 비타민C 등이 인기 있음.

 

웰니스 제품에는 여성 청결제 등 W케어 부문과 치아미백제 등 덴탈케어 부문도 있음.

 

올리브영 관계자는 "글로벌 K뷰티 열풍이 K웰니스로 확산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국내 중소 웰니스 브랜드와 지속 협업하고자 한다"고 말했음.

 

 

📰 기사원문: <연합뉴스>CJ올리브영 "방한 외국인 고객 웰니스부문 매출 30% 증가"

📰 링크:https://www.yna.co.kr/view/AKR20250618053400030?input=1195m